뷰티정보 / / 2024. 11. 3. 19:11

룸앤 베어그레이프, 쿨톤 핑크칼러와 광택성

롬앤의 베어그레이프는 최근 다양한 립중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데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려고해요.

 

 

1. 부드러운 쿨톤 핑크 컬러

롬앤 베어그레이프는 여름 쿨톤, 특히 소프트하고 뮤트한 톤을 위한 립 틴트로, 부드러운 핑크빛이 매력적인 컬러입니다.

 

화사하면서도 튀지 않아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살려주는 색상으로, 쿨톤이지만 너무 밝거나 진하지 않아 다양한 톤이 활용하기 좋습니다​.

 

2. 투명한 광택감과 촉촉한 마무리감

쥬시 래스팅 틴트 라인답게 광택이 살아있어 입술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합니다.

 

한 번의 발색으로는 자연스럽고 맑은 느낌을, 덧바르면 밀도 높은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상황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에스쁘아 비글로우 쿠션, 촉촉하고 다양한 컬러

에스쁘아 비글로우 쿠션은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광채를 중시하는 사용자들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많은 장점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5가지 살펴볼까 합니다.   1. 촉촉한 광채

beauty.infozoa.co.kr

 

3. 우수한 지속력과 착색 효과

베어그레이프는 착색력이 좋아 바르고 나서도 오랜 시간 동안 색이 남아 입술을 생기 있게 유지해 줍니다.

 

식사 후에도 색이 어느 정도 유지되며, 특히 쿨톤 메이크업과 잘 어우러져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4. 요플레 현상 방지

롬앤 베어그레이프는 입술의 각질이 립 컬러와 엉켜 하얗게 보이는 요플레 현상이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면서 깔끔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데일리로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5. 다양한 퍼스널 컬러에 적합한 활용성

쿨톤에게 잘 어울리지만, 뮤트한 느낌이 있어 웜톤인 사람도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밝은 핑크빛으로 발리기 때문에 입술 외곽을 밝은 색으로 정리하고 안쪽에 얇게 바르면 쿨톤이 아니어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페리페라 핑토당토, 은은한 핑크와 자연스러운 텍스처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컬렉션 중 하나인 핑토당토는 가벼운 사용감과 은은한 색감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 특징들이 있는데요, 한 번 알아볼께요.   1. 은은한

beauty.infozo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