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브랜드 컨셉과 퀄리티 있는 상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를 이끌 라이징 브랜드로 국내외 뷰티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 인상적인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조
오드타입은 기존의 뷰티 브랜드와 달리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조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브랜드는 10~20대 뷰티 고객의 주목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 환경 친화적 제품
오드타입의 틴트 제품은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식물성 잉크를 사용한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패키징이 적용되어 환경 친화적입니다.
3. 고객 맞춤형 메이크업
오드타입은 고객이 자신만의 또 다른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정형화된 뷰티 공식을 벗어나 새로운 형태의 컬러와 표현 방식을 하도록 돕습니다.
4. 일본 시장 진출
오드타입은 최근 일본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LOFT)와 프라자(PLAZA) 200여 개 매장에서 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